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예능 기사

라디오스타, 임영웅 덕에 체면 세운 KCM

by 취미로 블로그 하는 학생 2024. 2. 14.
728x90
반응형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오늘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동현, KCM, 조원희, 손동표가 출연하는 '뭉치면 나불나불'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KCM이 1년 4개월여 만에 '라스'를 찾는다. KCM은 최근 '라스'에 출연한 박준형과 브라이언을 보며 서운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과거 브라이언의 생일파티에 초대돼 직접 재배한 사과를 들고서 브라이언 집을 방문했다가 도망친 일화를 언급했는데, "섭섭한 둘이 (라스에서) 빵 터트려서 잠이 안 왔다"라고 하소연했다.

반응형

KCM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앨범을 발표했는데, 아내 몰래 빚까지 내서 사비로 제작했다며 '짠 내' 폴폴 나는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이동휘, 이이경, 권은비 등이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해 줬다며, 이들을 노개런티로 섭외할 수 있었던 노하우도 공개해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KCM은 "임영웅 효과가 있더라"라며 임영웅 덕에 체면을 세운 일화를 공개했다. 몇 년 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임영웅과 '가시리'로 컬래버 무대를 꾸몄는데, 어르신들 사잉에서 인지도가 올라가 이 곡이 행사 엔딩 곡이 됐다고.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이후 손동표는 자신을 "(예능계에서) 떠오르는 샛별"이라고 소개했는데, MC 장도연은 "예능 샛별치고 말투에 쪼가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이날 '라스'에 함께 출연한 김동현을 견제해 그 이유를 궁금케 했다. 손동표는 "김동현 선배가 분량 킬러더라. 댕청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똑똑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손동표가 걱정한 대로 말이 끝나기 무섭게 손동표의 이야기를 삼키는 분량 킬러 김동현의 스킬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라디오스타 수요일 밤 10시 30분 '뭉치면 나불나불'특집 

 
라디오스타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서 근황에 대해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답하는 리얼 토크쇼 프로그램
시간
수 오후 10:30 (2007-05-30~)
출연
김국진, 김구라, 유세윤, 장도연, 신동, 안영미, 신정환, 김희철, 규현, 윤종신
채널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