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예능 기사

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과 장모님 앞에서 스킨십 가능?

by 취미로 블로그 하는 학생 2024. 1. 31.
728x90
반응형

@돌싱포맨 영상 캡처

지난 30이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 인도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럭키, 방송인 크리스티나, 방송인 크리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탁재훈이 오프닝에 챙겨준 늦은 생일선물에 감동했다. 그는 명품 모자 선물에 들떴지만, 기대와는 달리 작은 사이즈에 당혹해하다 "내 머리가 커"라며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 예능인다운 대처로 웃음을 선사했다.

 

크리스티나는 "시어머니 앞에서도 스킨십을 잘한다. 시어머니도 처음에는 놀랐는데 지금은 오히려 남편과 뽀뽀를 안 하면 싸웠는지 걱정하신다"라며 말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이 "넌 장모님 앞에서 지민이랑 뽀뽀할 수 있어"라고 묻자 크리스티나는 "한번 해보세요"라고 권유했다. 

 

이에 김준호는 당황해 아무 말도 못 하다가 "손도 못 잡겠는데 아직은 어색하다. 뚜드려 맞는다"라며 웃음을 떠뜨렸다.

 

'청소광' 콘텐츠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이언은 "더러운 건 같이 있는 사람에게 예의가 아닌 것 같다"라며 청결 상태에 민감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연인이 정리를 못 하는 건 괜찮지만 몸은 청결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돌싱포맨 영상 캡처

이에 '돌싱포맨'은 연인이 집에 들어오자마자 침대에 눕거나, 침대에서 과자를 먹는 상황 등 극한 상황들을 제시해 브라이언을 공격했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100% 이혼"이라고 외치며, "외출복은 더럽다. 균들이 보인다. 입속에서 하루살이 나올 것 같다"등 다양한 표현과 함께 난색을 드러냈다. 이어 MC들의 위생 관념에 경악함며 "여기 MC들이 더럽다"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
시간
화 오후 9:00 (2021-07-13~)
출연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채널
SBS
 
럭키
직업
방송인
소속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
직업
방송인, 특수단체인
소속
-
사이트
인스타그램
 
브라이언
직업
가수
소속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에이치투미디어
사이트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