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예능 기사

라스 츄, 홀로서기 솔로앨범 준비중

by 취미로 블로그 하는 학생 2023. 5. 17.
728x90
반응형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전광렬, 황제성, 한해, 추가 출연하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진다.

 

츄는 "재작년에 나왔던 '라스'에서 너무 떨어서 침을 삼킨 기억밖에 없다"라며 시작부터 칼을 간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츄의 가수 활동 계획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이날 주현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 츄는 "'우영우(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장도 찾아갔다"라면서 헤어스타일과 의상 색까지 주현영과 판박이 비주얼로 '찐 팬'을 인증했다. 

 

2년 전 '깨물 하트'로 유행을 만든 그녀는 이를 능가하는 '하트 5종 세트'를 공개하며 주현영과 '킹 받는 애교 짤 배틀'을 펼친다.

 

츄는 이날 배우 김재원과 이종석 닮은꼴로 언급되는 것에 대해서 "웃는 입과 입 동굴, 비릿한 웃음이 닮았다"라며 분석했고 2년 전 츄에게 김재원을 처음 언급한 김구라는 이종석 닮은꼴 언급까지 자기 지분을 주장하지만 "그건 댓글에서 본 것"이라는 츄의 반응에 당황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제성이 부캐 '킹 스미스'로 변신해 파격적인 망사와 쫄바지를 입고 찍은 화제의 패션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그는 "영정사진이 될 뻔했다"라고 고백해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황제성은 '킹 스미스' 탄생 비화와 함께 샘 스미스로부터 영상 편지를 받은 일화까지 공개한다. 영국에서 직접 보내온 샘 스미스의 영상 편지에 '라스' MC들의 반응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제성은 또 '킹 스미스'의 인기 덕에 유명 잡지의 패션 화보까지 찍었다며 파격적인 촬영 의상 때문에 난감했던 비하인드도 밝혀 웃음을 안긴다.

 

황제성 안에 절세미인이 있다는 해프닝도 다뤄진다. 여장을 한 황제성의 이목구비를 따로따로 확인 한 '라스' MC들은 "누가 봐도 예쁜 여성분"이라며 감탄을 쏟는다. '팩트 감별사' 김구라도 깜짝 놀라게 만든 미녀 황제성의 비주얼

 
라디오스타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서 근황에 대해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답하는 리얼 토크쇼 프로그램
시간
수 오후 10:30 (2007-05-30~)
출연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유세윤, 신동, 신정환, 김희철, 규현, 윤종신
채널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