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예능 기사

문희준 ♥ 소율, 문희준 여동생 가족과 함께 괌 가족여행

by 취미로 블로그 하는 학생 2023. 3. 27.
728x90
반응형

@사진- KBS Entertain 유튜브 캡쳐


26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는 문희준, 소율, 7살 잼잼이와 함께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 문희준은 여동생 가족과 함께 괌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그는 "제가 19살에 데뷔했던 때부터 지금까지 아빠 역할을 해서 동생과 남다른 끈끈함이 있다. 동생이 몇 년 전 이혼해서 홀로 아이를 키워야 한다. 일과 육아를 반복 중이라 동생도 힐링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문희준의 여동생인 문혜리가 소율보다 10살이 많았기에 두 사람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고, 소율은 "아가씨가 같이 가는데 둘이 있을 때 말을 조심하다 보니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문희준에게 "나 빼놓고 갔다 와"라며 불편함을 드러냈다. 여동생의 가족은 여동생 문혜리와 두 자녀 희아, 희민 이렇게 세 가족이다.

결국 함께 여행을 가는 데 동의한 소율은 "오만 갖 생각이 들었는데 결심한 이유가 있다. 희율이(잼잼이)가 아가씨 둘째와 너무 잘 놀고, 남편도 아가씨와 여행을 간 적이 없어 꼭 여행을 가야겠다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호텔 안에 있는 워터파크에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 갔지만 문희준은 물놀이를 즐거워하는 희율과 조카들 모습에 뿌듯해하다 승부욕이 발동해 공놀이 게임에서 공을 독차지했고, 결국 공을 만지지 못한 희율이 대성통곡을 했다.

소율은 아이들을 돌보느라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지만, 문희준은 혼자 물놀이를 즐기느라 바빠 육아에 소홀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소율은 괌에서도 독박 육아를 이어나갔다. 평상시에는 그렇지 않는다고 변명하자 조규현은 "역시 선배님 방송 괴물이다. 분량 챙기려고"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정말 환장하겠네”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시간
일 오후 9:25 (2023-01-22~)
출연
규현, 박나래, 이유리
채널
KBS2
 
문희준
직업
가수
소속
초록뱀이앤엠
사이트
공식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