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예능 기사

런닝맨, 유재석 "오늘 내 생일인 것 같아!" 경이로운 갓성비 레이스

by 취미로 블로그 하는 학생 2024. 2. 3.
728x90
반응형
@런닝맨 영상 캡처
@런닝맨 영상 캡처

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경이로운 가성비 투어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서울 전역을 돌아다니며 추억 장소도 방문했다.  '경이로운 갓성비'레이스로 꾸며져 고물가 시대에 숨겨진 보석 같은 서울의 가성비 장소를 방문했다.
 
멤버들은 각양각색 가성비 패션으로 오프닝을 시작해 개성을 뽐냈다. 양세찬은 '형돈형산'으로 완성한 남자 친구룩을 보여주는 가 하면, 유재석은 "묶음으로 산 거야!"라며 뜻밖의 짠내 패션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런닝맨 영상 캡처

멤버들은 국밥집, 중국집, 길거리 음식 등 다양한 가성비 맛집부터 상점들을 방문해 놀라운 가격표들을 발견했고 이에 "가격이 말이 안 된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격의 틀이 깨졌다", "만원의 행복 찍는 것 같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유재석은 "오늘 내 생일인 것 같아!"라며 가성비 투어에 100%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후 각자의 추억 노가리를 진행하던 중 유재석은 "내 친구 도연아 보고 싶다"라며 서울예대 91학번 동기 전도연을 찾았다.
 
멤버들 역시 전도연과의 사소한 인연을 밝히며 각양각색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멤버들의 끊임없는 '전도연 앓이'에 송지효는 전도연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기대감을 자아냈다.
 
잠시 후 전도연이 보내온 답변에 멤버들은 "전도연 출연 추진 하자" , "할리우드 대우해준다", "매주 연락드리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런닝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