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넷플릭스 기사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이경, 송하윤과 불륜, 박민영에게 청혼

by 취미로 블로그 하는 학생 2024. 1. 24.
728x90
반응형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영상캡처

지난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 8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 박민환(이이경 분), 정수민(송하윤 분)의 뒤엉킨 욕망이 예측 불가 전개를 선사했다.

함께 떠난 워크숍에서 강지원과 정수민은 캠핑카가 걸린 1번 막대를 두고 머리채를 잡고 몸싸움을 벌였다. 결국 1번 막대를 사수한 강지원에게 정수민은 화풀이를 했고, 강지원은 "네가 싫어졌어"라고 응수해 정수민을 자극했다.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했던 강지원이 박민환과의 결혼을 빌미로 소아귀에서 벗어나려 하자 정수민은 박민환에 대한 야욕을 더욱 본격적으로 드러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영상캡처


결국 박민환과 정수민은 함께 밤을 보냈고, 이 모습을 두 눈으로 지켜보며 눈물을 흘리는 강지원을 유지혁이 다독였다. 그러나 하룻밤만이 목적이었던 박민환은 강지원이 아닌 정수민을 정리하려했다. 자신의 뜻대로 풀리지 않자 정수민은 더욱 계획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반응형


자신의 전 재산에 빚까지 끌어 주식을 샀던 TkU테크놀로지 대표가 해외 도주를 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박민환은 더욱 궁지에 몰렸다. 이에 정수민에게는 관계를 끝내자고, 강지원에게는 결혼을 하자고 했다. 박민환의 수가 뻔히 들여다보이는 발언에 강지원은 속으로 코웃음을 치며 태연하게 연기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영상캡처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영상캡처


강지원은 1회차 인생에서 받았던 박민환의 끔찍한 프러포즈를 떠올렸다. 이런 강지원의 이야기를 들은 유지혁의 눈빛이 미묘하게 달라졌고, 강지원은 1회 차 인생과 전혀 다른 화려한 프러포즈를 받았다. 특히 유지혁, 정수민은 물론 양주란(공민정 분) 대리와 유희연(최규리 분) 사원까지 모두 있는 곳에서 공개 고백을 받게 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영상캡처


정수민은 박수를 치며 두사람이 절대 결혼하게 두지 않겠다고 마음먹었고, 이를 훤히 알고 있는 듯 강지운은 "제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내 남편과 결혼해 줘"라고 환하게 웃어 보이며 반격을 예고해 호기심은 물론 흥미진진함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난 살해당했다. 그런데 눈 떠보니 10년 전?! 인생 2회차,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시간
월, 화 오후 8:50 (2024-01-01~)
출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 최규리, 김중희, 하도권, 문성근, 정경순, 정석용, 조진세, 문수영, 배그린
채널
tvN

 

 

댓글